◆ 카페24에서 판매되는 디자인을 구매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필요로하는 상점은
◆ 아래의 내용을 구매/수정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, 기제된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◆ 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 홈텍스에서 -> 공급받는 상점 이메일로 자동 발행됩니다.
◆ 전자세금계산서는 구매시점부터 1개월 이내 상점만 발행이 가능합니다.
◆ 구매시점부터 1개월 이후, 발행을 요청하는 상점은 발행불가
★★★ 매우 중요 - 아래내용중 05번의 이메일 주소는 수신이 가능한 상태인지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해주세요.
★ 이메일에 스팸함처리, 용량문제, 이메일주소 오타등으로 인하여 발행된 전자세금계산서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★ 수신이 안된 전자세금계산서는 재발행은 가능하나, 재발급 과정을 반복해야 하니 반드시 이메일 상태를 확인 후 기재하여 주세요.
▼▼▼▼▼▼▼▼▼▼▼ 01번부터 05번까지 복사하셔서 구매/수정문의 게시판 글작성시 붙여넣기 하세요. ▼▼▼▼▼▼▼▼▼▼▼▼
01 - 사업자 등록번호
02 - 상호 (사업자 등록증상의 상호)
03 - 대표자 (사업자 등록증상의 대표자성명)
04 - 주소 (사업자 등록증상의 주소지)
05 - 이메일주소 (전자세금계산서 수신용 이메일주소)
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 위내용을 복사하셔서 구매/수정문의 게시판 글작성시 붙여넣기 하세요. 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
- 부가세 10% 입금처리후, 신청해주세요.
- 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는 필요치 않습니다.
- 위 내용이 일치하면 정상사업자에 한해 홈텍스에서 자동확인 발급됩니다.
- 홈택스 입력시 위 내용중 01번부터 04번까지 일치하지 않는다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.
◆ PC 및 모바일 디자인의 구매가격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행 가능하며,
-) 구매후 수정사항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음을 참고하여 주세요.